Cat.M1 모듈 샘플 및 IoT Starter Kit 신청 방법

2018. 7. 24. 01:012018년 이전 관심사/개발관련

반응형
02.IoT StarterKit 신청

Cat.M1모듈 샘플 및 IoT Starter Kit 신청 방법

위즈네트(IoT OpenHouse)에서는 SKT Cat.M1 모듈을 이용하여 개발하길 원하는 업체들의 편의를 위해 IoT Starter Kit를 무상으로 배포 하고 있다. ( 한 업체에 1개의 Starter Kit으로 제한. )

IoT Starter Kit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IoT Portal에 접속하고, <Module 신청>-<무상 모듈 신청>을 클릭해서 아래 내용들을 기입 해야 한다.

서비스 신규 등록 시, Cat.M1으로 선택해야 Cat.M1용 IoT Starter Kit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원하는 모듈과 IoT Starter Kit을 선택하고 요청 수량을 적으면, 요청 수량의 만큼의 모듈과 IoT Starter Kit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참고로 IoT Starter Kit에도 모듈이 포함되어 있으며, 해당 모듈은 시험번호 신청만 하면 간편히 LTE Cat.M1 모듈을 테스트 할 수 있다.

시험번호 신청 방법은 IoT OpenHouse(openhouse@wiznet.io)에 문의하면 된다.

실제로, SKT Cat.M1 모듈을 개통해서 테스트 하기 위해서는 아래 그림과 같이, USIM을 구매하고 보유하고 있는 모듈을 SKT SWING DB에 등록 한 후, USIM 정보와 SWING DB에 등록한 정보를 이용하여 SKT 담당 매니저에게 시험용 승인요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IoT Starter Kit의 경우, 이미 위즈네트(IoT OpenHouse)에서 해당 모듈을 SWING DB에 등록해 놓았기 때문에 SKT 담당 매니저에게 시험용 승인 요청서만 제출하면 간편하게 Cat.M1을 테스트 할 수 있다.

참고자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