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 도서관 앞, 분위기 좋은 카페 "Cafe 수다 떠는 도서관"

2013. 10. 27. 00:47일상로그/국내 맛집

반응형



한밭 도서관 앞 분위기 좋은 카페 "Cafe 수다 떠는 도서관" 


오랜만에 빌릴 책이 있어 한밭 도서관을 찾았습니다. 보고 싶은 책을 빌리고 여자 친구와 4층 열람실에서 노트북 가지고 공부 하려고 자리를 잡았는데......... 


4층 열람실 노트북 이용 공간은 남녀가 같은 공간에서 있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여성 전용 실, 남성 전용 실이 따로 있네요.

이런 이유로, 노트북을 사용 할 수 있는 카페를 찾다가 우연치 않게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게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한밭도서관 앞 입구 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계절이 계절이다 보니 주변 나무들에 단풍이 들었네요.



한밭 도서관에서 길 건너면 오늘의 포스팅 주제, "Cafe 수다 떠는 도서관"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한밭 도서관 정문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에서 내리면 아래 사진과 같이 카페 좌석이 바로 보입니다.

지금 보이는 좌석에는 노트북 사용을 위한 전원 콘센트가 없는 관계로 저희는 안쪽 스터디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아래는 스터디 룸 안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북카페 분위기로 책장에는 만화책, 소설책, 동화책 등 다양한 책들이 있었으며, 은은한 조명과 책장 주변에 있는 나무 장식이 인상적이 었습니다.







카페 메뉴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며, 일요일에는 쉰다고 하시네요. 아무래도 운영하시는 사장님이 이 건물 교회 교인이 아닐까 싶네요. 교회에서 운영하는 카페인가?



이 카페에서는 간단한 규칙이 있네요. 규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키는데 별로 어렵지 않을 듯....



아무래도 도서관에 책을 빌리고 반납하러 오고 가는 길에 또 한번 방문하고 싶은 카페이네요.

다음에 올때는 와플이랑 브레드도 한번 먹어 봐야 겠네요.




큰지도보기

수다떠는도서관식당 / -

주소
대전 중구 문화1동 1번지
전화
070-8777-8243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