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duino+WizFiShield] WizFiShield 초기 세팅 및 예제 구동

2013. 10. 11. 00:212018년 이전 관심사/Arduino

반응형


WizFiShield Library Download ( Using Github )



아래 경로로 이동하면 WizFiShield를 사용하기 위한 Library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Wiznet/WizFiShield


Clone in Desktop 및 Download ZIP을 선택하면 PC에 바로 저장 할 수 있고 Fork 를 선택하면 내 계정의 Github Repository에 연동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라이브러리를 Fork 해서 내 계정과 연동 하였습니다.


앞에 포스팅한 방법으로 내 PC에 Repository를 복사 하면 WizFiShiled Library 와 Example Source를 내 PC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WizFiShield의 간단한 예제 코드 구동


WizFiShield의 예제 코드를 구동하기 위해서는 WizFiShield Board를 Arduino Board에 장착하고, 다운 받은 WizFiShield Library를 Arduino\libraries 폴더에 복사 해야 합니다. ( 저는 Library를 복사 해야 하는지 몰라, 시작하는데 많이 애를 먹었습니다. )



제공된 예제 중 WizFiBasicTest를 실행 하였습니다. 

WizFiBasicTest Project는 WizFiShield를 설정한 AP(아래 예에서는 Kaizen_Home_1)에 접속 한 후, 사용자가 시리얼로 입력하는 명령을 기다리는 예제 코드 입니다. ( 아래 예에서는 D/d(Disconnect) or C/C(Connect) 를 입력 받으면 해당 명령을 수행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