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예쁜 케익을 원한다면 성심당 케익부띠끄에서.

2013. 12. 26. 00:12일상로그/국내 맛집

반응형


크리스마스에 예쁜 케익을 원한다면 성심당 케익부띠끄에서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이 하여 내 반쪽님과 함께 조금은 새로운 케익을 사기 위해 성심당 케익 부띠끄에 방문 하였습니다.

위치는 중앙로역 2번 출구 바로 옆에 있으며, 예전에는 프라잉 팬 이라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있던 자리였습니다.

프라잉 팬은 케익 부띠끄 2층으로 이전 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은 성심당 케익부띠그의 정문 사진 입니다. 크리스마스의 영향인지 아님 평상시에도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이 많아 케익 구경하기도 힘들 정도였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은 관계로 내부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때문에 성심당 케익부띠끄의 내부 사진은 euun님의 블로그에 있는 사진을 링크 하였습니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3020437&logNo=110182056389&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





제가 구매한 케익도 한장 올립니다. 이름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제 기억 상, 노벰버롱 이었던 것 같습니다.



타지에 사는 친구들이 대전 놀러 갔을 때 가 볼 만한 곳을 추천해 달라고 하면, 딱히 말할 장소가 없었습니다. 이제는 대전의 대표 제과점인 성심당을 자신 있게 추천해도 될 것 같습니다. 대전 놀러오면 성심당에서 튀김 소보로와 케익부띠끄에서 케익 하나씩 사서 가세요.





반응형